소액결제 정책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하신가요?

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는 없어 통신사에서는 최대한도까지 상향할 수 있지만, 대행사에서는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미납있어서 안될줄알았는데 조금이나마되서 다행이네요 감사드려요! 상담사 분도 고생하셨습니다

결제 제한 정책에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법인 휴대폰, 정액요금제 휴대폰, 선불 휴대폰,

고객님들이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로 구매하시는 물품들과는 상품의 성격이 달라서 손님들은 결제가 되어도 업체들은 결제가 되지 않는 현상이 빈번히 나타나는 것입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좋은 저희와 같은 수년의 노하우가 있는 업체들 같은 경우에는 따른 경로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해당하는 정책 중 한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제로 있는 회사였구요. 사진 속 납부 계좌번호는 조회 결과 사기계좌도 아니었고, 예금주가 갤럭시아머니트리(주)로 나오더라구요.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현금화업체에 맡기실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게 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다날은 모빌리언스와 달리 각각의 상황에 맞게 오류코드가 정해져 있어서 자신이 처한 정책 원인을 파악하기 수월합니다. 대표적인 정책 소액결제 정책 코드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위에서 나열한 것처럼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정말 많지만 하나만 콕 집어 이게 원인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